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근데 진짜 심할거같아..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8. 21. 22:56

    근데 진짜 심할거같아..
    범죄자를 미워하고 싫어합니다.
    특정 젠더라고 해서 덜 잔인하거나 더 인간적이라고는 생각하지 않습니다..
    사고만 일어나는 요즘, 남녀노소 구분되어 혐오발언을 한다.
    그냥 범죄자들이 악인일뿐... 문제는 그들을 모두 정신적, 육체적 약점으로 취급하는 법이라고 생각합니다..

    그나저나 최근 들어...남자에게 성추행을 당한건 처음인 것 같아요.
    나는 오늘 점심을 먹고 엘리베이터를 타고 사무실로 돌아왔다.
    그 좁은 공간에 남자들이 정말 북적북적해서 같이 탔는데...

    진짜 왜 이런 냄새가 나는지...?
    담배냄새, 음식냄새, 옷냄새, 땀냄새...
    타자마자 너무 화나서 다시 내렸어요...
    차라리 머리아픈 남자의 향수를 맡을래..

    KF94마스크 꿰뚫을 정도라면.. 맨코로 찍었으면 정말 좋았을(?)
    하루종일 속이 메스껍고 속상했을텐데..

    여자라서 땀이 안 나는 것도 아니고, 먹고 나서 냄새가 안 나는 것도 아니고...
    나는 이런 냄새를 맡아본 적이 없다.
    .. 오늘 진짜 겪다보니 진짜 냄새때문에 젠더혐오가 생길거같아..

    제발..흡연하시면 바로 껌을 씹어주세요..구취 스프레이를 뿌려주세요..
    아침에 출근하기 전에 옷이나 가방에 페브리즈를 뿌리거나... 향수...
    냄새 조절 좀 해주세요...


    추천사이트
Designed by Tistory.